본문 바로가기
라이프/끄적끄적

티스토리 방문자수에 깜짝 놀라 확인해보니

by 루집사 2020. 2. 17.

티스토리 방문자수에 놀래서 급하게 포스팅하러 왔습니당.. 진짜 뭐지
회사 다녀와 씻고 밥 먹고 누워서 블로그 댓글 달려고 들어왔더니 엥? 이거 뭐야

 

 

 

???

티스토리 방문자수가 왜이래???

갑자기 방문자 수가 급격하게 올라가서 오륜가 싶어서 새로고침만 10번..
이거 오류 아닌데?? 헐 뭐야 어디에 노출된 거야!!
흥분한채로 유입경로를 눌러보니

 

 

 

헐.. 다음에 노출됐나 본데???!! 대박...

 

뭐야 뭐야 내 글이 무슨 카테고리에 뜬거지? 여행 카테고리? 없는데 맛집?? 어 없는데...
그렇게 한참을 찾은 결과

 

 

 

오늘 오후에 올린 글이 다음 메인에 뚜뚠... 대박

그런데 조회수는 2천인데 댓글은 우리 이웃님들만 있다. ㅎ

이런 거 보면 대표 썸네일인 청귤 소바를 보고 정보를 궁금해서 클릭했는데

정작 본문 글엔 글에 대한 내용이 별로 없어서 그냥 보고 나가는 거 같다 ㅎ

이런 게 어그로인가~ㅎㅎ

내용을 추가하면 좋을 거 같아 요번 주에 제주도 가는 친구에게

"혹시 청귤소바 먹을 거니 ㅎ 그럼 가는 김에 사진좀 찍어와주삼ㅎㅎ" 

부탁하니 파워블로그처럼 찍어오겠다고 한다. ㅋㅋ

최근 블로그 포스팅 거리가 없다는 글을 썼었는데 요런 선물 같은 일이 일어나니 정말 기분 좋았다.
내가 고민하고 있는걸 알아준걸까 ㅋㅋㅋ

앞으로 더 열심히 포스팅을 해야겠다는 다짐을 하며 자러가야겠다! 헤헤☺️

 

 

 

댓글